짝사랑 포기하는법

2019. 8. 19. 20:33연애이야기

짝사랑 포기하는법

 

누구나 짝사랑 경험 해보신적 있으실껍니다. 짝사랑은 아무래도 너무 힘든일이 아닌가 싶은데요... 언젠가는 내마음을 알아주겠지 하는 마음으로 매일 기대해보지만 그 기대가 실망으로 상처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매번 이 지겹고 지겨운 짝사랑을 포기하려고 다짐다짐 해보지만 실패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괜히 그사람 근처를 맴돌게 되고 계속 힘든 시간만 보내게 되는것이지요 이렇게 기대와 실망을 반복하는 이런 힘든일 그만 하고 싶을것입니다.

오늘은 그렇게 힘든 짝사랑 포기하는법 알려드릴께요!!

 

 

 

 

 

 

먼저 용기를 내어서 고백을 해야 합니다.  혼자 생각하고 혼자 끙끙 앓지 말고 고백을 해서 현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상방에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상대방의 마음을 알아보는것이 중요합니다. 그사람도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아닌지 알아야 짝사랑을 포기 할수 있습니다. 이루어 진다면 당연히 좋겠지만 차여도 그사람에게 차여도 그사람을 잊기에는 좋은 방편이 될수 있으니 한번 사는인생 과감하게 후회하지 말고 고백해보세요!

 

 

 

 

 

 

고백을 해서 잘 되지 않았다면 상대방에게 관심을 끊어야 합니다. 물론 처음에는 힘이 들겠지요 상대소식이 자꾸 궁금할수도 있고 우연을 가장해서 만나고 싶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짝사랑을 끝내기 위해서는 꼭 노력해서 최대한 관심을 끊는것이 중요합니다. 짝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물리적으로 멀어지면 작극이 줄어들고 마음을 정리할수 있는 여유가 생길것

입니다. 상대방의 관심을 멀리하고 자신만의 시간을 늘려보도록 해보세요!  친구들과 여행을 가거나 몰두할수 있는 취미 등 몸과 시선을 짝사랑에게 떼어 놓을수 있는 그런일을 몰두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짝사랑 포기하는법은 자기 자존심과 자존감을 올려야 합니다. 자기자신을 자책하고 상대방을 너무 미워하다보면 서운하고 힘든 감정만 남게 됩니다. 짝사랑은 자기 잘못이 아닙니다. 상대방이 자신의 매력을 알아보지 못한 상대방 잘못입니다. 당신의 매력을 알아봐주고 당신을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그런 상대가 나타날것입니다. 자신을 자책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그다음 다른 이성을 만나보세요! 사람은 사람으로 잊으라고 했습니다. 다른사람을 마음을 열고 만나다보면 괜찮은 사람을 만날수도 있고 당신의 매력을 알아보는 사람을 만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사람을 만나다보면 짝사랑에서 마음이 조금씩 줄어들고 당신도 예쁜사랑을 할수 있는 기회가 반드시 옵니다. 소개팅을 해도 괜찮고 사람을 마음 열고 만나보세요!

 

지금까지 짝사랑 포기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말처럼 짝사랑 포기하기란 쉽지 않은 것을 압니다. 하지만 노력해서 조금씩 감정을 덜어내다 보면 시간이 흐른뒤 짝사랑상대를 길에서 우연히 만나더라도 아무렇지 않은 그런날이 올것입니다. 짝사랑만 하기는 너무 아까운 시간입니다. 당신의 매력을 알아봐주고 당신을 너무 사랑해주는 그런 사람이 분명이 있으실겁니다. 짝사랑 그만하시고 더 예쁘고 행복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