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국제신도시 하삼동커피 테이크아웃전문

2019. 9. 28. 09:30맛집

명지국제신도시 하삼동커피 테이크아웃전문




아침에 항상 아메리카노 한잔을 먹는데요 울집 막둥이 어린이집 보내고 바로 앞에 있는 명지국제신도시 하삼동커피에 들렸어요






명지국제신도시 하삼동커피 영업시간은
아침08:00~오후11:00까지 입니다





테이크아웃전문점이지만 날씨좋을때 밖에서 사람구경하면서 먹을수있는 의자도 있고 내부에도 크지는 않지만 앉아서 먹을수있는 곳이 몇군데 있습니다
아침에 가면 사람이 항상 많이 있드라구요. 손님이 많은데는 이유가 있겠죠?ㅎㅎ



 


명지국제신도시 하삼동커피 메뉴인데요 아메리카노가 1500 원밖에 하지않습니다 완전 저렴하죠? 아메리카노 뿐만아니라 다양한 음료도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다른음료 또한 가격이 엄청 저렴한편입니다 식사후 부담스럽지 않게 커피를 얼마든지 드실수 있습니다






새로운 음료들도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요즘 핫하다고 하는 버블티들도 여러종류가 출시되었네요 다음에는 버블티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ㅎ






명지국제신도시 하삼동커피는 1호점을 시작으로 명지뿐만 아니라 여러지역으로 많은 체인점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하삼동커피는 천장에 프리저브드플라워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요 하삼동만에 인테리어인것 같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하삼동커피에는 커피나음료뿐만아니라 조그맣게 쿠키와 머핀도 팔고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을것 같네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아침저녁으로는 날씨가 쌀쌀하지만 아이들등교하고 나면 저는 아직 여름처럼 더워서 시원한것이 땡기드라구요ㅋㅋ엄마들은 다 공감가죠?ㅎㅎ
저렴하다고 맛이 없다고 생각하면 아니되옵니다ㅋㅋ. 맛도 좋답니다 원두도 고를수 있는데요 저는 진한커피를 좋아해서 항상 여기 하삼동에서는 다크로 아메리카노 주세요!!  한답니다


모두 오늘도 화이팅하시구 바쁜아침 아메리카노 한잔 드시고 시작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명지카페 #명지커피 #명지국제신도시카페 #명지국제신도시하삼동커피
#명지국제신도시커피맛집
#명지국제신도시테이크아웃커피
#명지하삼동커피
#아메리카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지국제신도시 이삭토스트 먹었어요  (0) 2019.09.30
명지 대패생각 다녀왔어요  (2) 2019.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