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 대패생각 다녀왔어요

2019. 9. 29. 23:19맛집

명지 대패생각




몇일전 가족들과 얼마전 오픈한 명지국제신도시 대패생각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줄서 있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봤네요ㅎ





명지국제신도시 대패생각 영업시간은
오전 10 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밖에서 보기도 커보였는데 안에 들어와보니 생각보다 더크더라구요
저희는 저녁시간에 가면 많이 기다려야한다는 말을 들어서 저녁시간전에 갔는데도 사람이 제법 많았어요 그래도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먹기시작하니 사람들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웨이팅하시는분들도 많았습니다 일찍오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ㅋㅋ






큰 가게에 비해서 놀이방이 조금 작았지만 그래도 놀이방이 있으니까ㅋㅋ 작은 놀이방에 놀수있는 기구와 오락기도 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와도 작은 놀이방이라도 엄마들 편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았어요ㅎㅎ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아서 주방도 엄청 깨끗하고 개방형 주방이라서 안에 위생상태와 음식하는 모습들이 다 보여서 좋았어요ㅎㅎ 아직은 얼마되지 않아서 깨끗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이렇게 깨끗한 모습을 유지했으면 좋겠어요ㅎㅎ




명지국제신도시 대패생각 메뉴판인데요
제주삼겹인데 대패가 2900 원밖에 안해요 완전 저렴하죠? 그리고 여기는  인당 천원만 내면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유기농으로 다양한 쌈과 여러가지 샐러드바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답니다






명지국제신도시 대패생각 샐러드바인데요 이것들이 모두 인당 천원으로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답니다  사진으로는 없지만 버섯도 여러종류가 있으며 다양한 쌈과 장아찌 까지!!!  천원으로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기면 환경부담금으로 5000 원을 부담해야 하니 꼭 먹을만큼만 가져가야해요!!!




 


여기는 처음부터 밑반찬부터 우리가 셀프로 샐러드바에서 가져와야된답니다ㅋㅋ. 그게 더 좋은것 같아요 먹을만큼 밑반찬부터 세팅!!!





대패는 5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저것이 5인분이예요ㅎㅎ
배가 고파서 그런지 금새 다먹고 다시 5인분 주문했답니다 총15인분이나 먹었어요ㅜㅠ







고기에는 콩나물과 김치를 함께 구워먹어야 제맛이죠ㅋㅋ 버섯도 함께 구워 먹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ㅜㅠ






고기를 먹고난후 볶음밥을 안먹으면 섭하죠?  마무리는 볶음밥으로ㅎㅎ
저희가 밥이랑 된장찌개만 시켜서 남은고기와 각종 야채를 섞어서 볶아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이래서 살을 못 빼는데 이유가 있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걸로 해야겠어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