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국제신도시 이삭토스트 먹었어요

2019. 9. 30. 20:11맛집

명지국제신도시 이삭토스트




밥을 늦게 먹어서인지 배가 고프지않아 점심을 안 먹었더니 애매한 시간에 출출해서 이삭토스트를 먹으려고 주문했어요ㅎㅎ




명지국제신도시 이삭토스트는 18,000원 이상일때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가까운곳에 있어서 주문하고 찾으러갔어요ㅎㅎ 배달가능하니 집에서도 이제 이삭토스트를 맛볼수 있답니다





전화주문하고 찾으러 가서 가게에 도착했을때는 사장님께서 저희 토스트를 만들고 계셨어요ㅎㅎ 기다리는 동안 실내사진을 찰칵찰칵 찍었답니다






명지국제신도시 이삭토스트는 내부는 크진않지만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제법 있었어요





이삭토스트 메뉴판인데요 토스트 종류도 제법 많이 있습니다 이삭토스트는 예전에 학창시설부터 즐겨먹던것인데요 토스트의 소스가 정말 달콤하고 맛있드라구요ㅎㅎ






실용적인 세트메뉴도 있는데요 토스트와 커피나 음료를 함께 먹을수 있는 세트입니다 저렴하게 세트로 드실수 있어서 정말좋은것 같아요





이삭토스트에서 새로운 메뉴도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와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인데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이것은 불고기 MVP 토스트인데요 이토스트는 우리신랑이 즐겨먹는 메뉴입니다ㅎㅎ 불고기패티와 계란 햄,치즈와 야채등이 들어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잘먹는 햄스페셜입니다 저는 이것은 맛있드라구요 저는 참고로 피클을 못먹어서 항상 빼달라고 한답니다ㅋㅋ초딩입맛이죠ㅋㅋ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는 야채가 들어있지않고 햄과 치즈만들어있는 햄치즈 토스트도 있답니다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엄청좋아하는 토스트랍니다ㅎㅎ 이거 보니 또먹고싶네요ㅎㅎ


#명지맛집 #명지디저트 #명지토스트
#명지이삭토스트 #명지국제신도시이삭토스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지 대패생각 다녀왔어요  (2) 2019.09.29
명지국제신도시 하삼동커피 테이크아웃전문  (0) 2019.09.28